청도맛집, 청도까페 꽃자리에서 전통빙수 먹고왔어요~!ㅎㅎ 센치한그녀석이 맛본 음식평

청도1박2일 여행하면서 보고즐긴걸 포스팅 할까합니다^^

일단 청도를 돌아다니면서 여기저기 눈으로 즐길꺼 먹을꺼 다 맛봣는데요..우연히 청도까페에서 먹은게 생각나네요^^
일단 청도가기전에 화양동(화양읍성)에 있는 꽃자리까페를 들럿습니다~버스정류장에도 지방의 분위기가 물씬 나죠^^;;
개성잇게 과일무늬로 만들어놧네요..이쁘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한컷!!ㅎㅎ
날이 더운지라 청도맛집을 찾다가 추어탕거리에서 먹을껄 먹고 근처 까페로 들어갔습니다~
어디든지 비슷하지만 지방에 오니 왠지 옛날 다방에 온듯한 느낌이 물씬풍기네요^^;;
메뉴판을 펼치고 메뉴를 고르려고 봣는데..팥빙수랑 홍시라는게 눈에 띄더군요.. 
이것이 전통빙수와 아이스홍시입니다.특이하죠!?맛은 더 쇼킹햇답니다~ㅋㅋㅋ
기존에 팥빙수와 다르게 팥빙수맛과 홍시랑 감말랭이가 씹히더라구요!!제가 먹어도 맛있는데 어른들은 더 좋아할듯!!
맛이 진짜굿입니다.여기 지나실꺼라면 들려서 한번씩들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!!ㅎ
청도맛집 까페의 주메뉴는 사진에 보시다시피 단호박죽 과 전통빙수입니다~
아이스홍시까지 추가해야되는건데 아쉽네요..사장님께 추천드리고 왓어요 ㅋㅋㅋ
전통찻집에 온이상 일반적인거보단 색다르고 특별한걸 먹어봐야 되자나요~
까페앞에 꽃자리에는 이런 멋진글귀가 있더군요..그대 거기 있다고 슬퍼하지 마세요..
자기자리를 비관하지말고 자기본분에 충실하라~?뭐 이런뜻인듯 합니다..
맘에는 와닿앗지만 뭐라고 특별히 설명할 길이 없네요ㅡㅡ;;
청도를 가실일이 있다면 한번씩들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^^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